5월 13, 2024
Home » 리옹 수목원(Lyon Arboretum)
리옹 수목원(Lyon Arboretum)

Wikimedia Commons

리옹 수목원(Lyon Arboretum)은 와이키키 해변에서 북쪽으로 약 5마일 떨어진 마노아 밸리(Manoa Valley) 상단에 위치한 곳으로, 200에이커 규모의 수목원이자 식물원이며 마노아의 하와이 대학교(University of Hawai’i at Manoa)에서 관리하고 있다.

리옹 수목원에는 6,000개 이상의 식물 외에도 7마일 이상의 하이킹 코스가 구비돼 있으며, 하이킹 코스에는 바위가 많기 때문에 밑창이 튼튼한 신발을 신는 것이 권장된다. 이 곳을 방문했던 많은 사람들은 이 수목원의 아름다운 정원이 무엇보다 돋보였다는 평을 남겼다.

특히 리옹 수목원은 호놀룰루 시내와 근거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심지역과는 동떨어진 느낌이 드는것이 특징이다. 수목원 입장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일반인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그러나 수목원을 방문하기 전 예약이 필요하며 Eventbrite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리옹 수목원을 방문한 모든 사람들은 방문자 센터에서 서명할 필요가 있으며, 아이들을 데리고 이 곳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그 곳의 선물가게에서 $7의 탐험 키트(Exploration Kit) 구입도 고려해 볼 수 있다. 해당 키트에는 활동 책자와 크레용, 그리고 돋보기 등이 포함돼 있다.

1 thought on “리옹 수목원(Lyon Arboretum)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