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 2024
Home » 노스 애비뉴 비치(North Avenue Beach)
노스 애비뉴 비치(North Avenue Beach)

노스 애비뉴 비치 - 트립 어드바이저

미시간 호수 바로 옆 링컨 파크에 위치한 노스 애비뉴 비치(North Avenue Beach)는 시카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로 수영도 할 수 있으며,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에서는 발리 볼을 할 수 있는 시설 또한 구비돼 있고, 시카고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도 제공된다.

노스 애비뉴 비치에 인접한 22,000평방피트 규모의 건물 내에서는 레스토랑과 각종 스포츠와 관련된 도구를 빌릴 수 있는 업체 및 화장실 등이 구비돼 있다. 이 곳에서는 또한 휴식과 자전거 타기, 하이킹을 즐길 수 있으며, 여름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기 때문에 혼잡할 수 있다.

노스 애비뉴 비치는 메모리얼 기간인 5월부터 노동절인 9월까지 매일 오전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은 인명구조원이 상주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허용된다.

다양한 버스 노선을 이용해 노스 애비뉴 비치에 올 수 있으며, 가장 가까운 지하철(L) 역은 세지윅(Sedgwick) 역으로 브라운과 퍼플 라인 노선을 타고 이 역에 도착할 수 있다.

자동차를 몰고 이 곳에 올 경우 비싼 주차비를 감당해야 하며, 특히 성수기 철에는 2시간에 $21부터 주차비가 시작된다. 겨울철에 이 곳을 방문할 경우 매우 춥다는 점을 미리 알아둘 필요가 있으며, 해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카고 파크 디스트릭트(Chicago Park District)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