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 2024
Home » 스노우 킹 리조트(Snow King Resort)
스노우 킹 리조트(Snow King Resort)

Snow King Resort - snowking.com

1939년에 건립된 스노우 킹 리조트(Snow King Resort)는 잭슨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와이오밍주 최초의 스키장이었고, 열렬한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은 스키를 타기 위해 이곳으로 모여들었다.

이 리조트는 400에이커 이상의 스키 슬로피가 있고, 그 중 110에이커는 야간 스키를 위한 공간이며, 경사가 가파른 스키 장소의 높이는 1,571피트이다. 스노우 킹 스키장에는 스키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과 중급 스키 실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 50%정도 있다.

더 쉬운 곳에서 스키를 배우고 싶다면 그랜드 타기(Grand Targhee) 스키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또한 스노우 킹 스키 리조트에는 스노보드와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여러 곳에 있으며, 아이스링크와 숙박 시설도 구비돼 있다.

이 스키 리조트를 방문했던 사람들 중 일부는 이 리조트에 있는 숙소들이 약간 낡았다고 불평했지만, 1마일이 채 안되는 잭슨 마을과의 근접성 및 버스를 이용해 올 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높이 평가했다.

특히 이 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스키 리프트를 타고 산의 놀라운 전망을 감상하는 것이 너무 좋았다는 평을 남겼으며, 여름에 아이들과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비탈진 언덕에서 타고 내려오는 알파인 슬라이드(alpine slide)에 대한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잭슨 마을 남쪽의 스노우 킹 애비뉴(Snow King Avenue)에 위치한 스노우 킹 스키 리조트는 11월 말부터 3월 말까지 스키를 탈 수 있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스키장이 대중들에게 개방돼 있지만, 일요일에는 오후 4시에 문을 닫는다.

스노우 킹 스키 리조트에서 스키를 탈 수 있는 공간인 슬로프(Slopes)의 하루 이용 가격은 성인 기준 $75로, 잭슨 홀에 있는 다른 스키장보다 더 저렴하다. 스노우킹 스키 리조트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