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 2024
Home » 매기 데일리 공원(Maggie Daley Park)
매기 데일리 공원(Maggie Daley Park)

Maggie Daley Park - Wikimedia Commons

2014년 개장한 매기 데일리 공원(Maggie Daley Park)은 시카고 다운타운의 밀레니엄 파크(Millennium Park) 바로 동쪽에 위치한 광대한 부지로, 20에이커 규모의 녹지 공간에는 암벽 등반과 미니 골프 코스, 놀이터 및 공공 정원과 겨울철에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된다.

매기 데일리 공원에는 또한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 및 시설이 구비돼 있으며, 여름철에는 롤러스케이트를 타면서 시카고 다운타운의 스카이라인 전망을 감상할 수도 있다.

이 공원 입장은 무료이며 가족과 함께 보내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로 정평이 나 있다. 공원 내 많은 즐길거리는 대부분 무료이지만 암벽 등반과 미니 골프 코스 및 아이스스케이트장에는 비용이 부과된다.

공원은 1년 36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대중들에게 개방되지만, 일부 즐길거리는 계절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 이 공원은 시카고 다운타운에 있는 많은 호텔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4번, 20번, 60번 버스 노선을 포함하여 몇 개의 버스 노선이 공원 근처에 정차한다.

지하철(L)을 타고올 경우 공원과 가장 가까운 워싱턴/와바시(Washington/Wabash)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자동차를 타고 오는 사람들은 공원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킬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혼잡할 수 있다. 매기 데일리 공원 공식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