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 2024
Home » 가필드 온실 공원(Garfield Park Conservatory)

가필드 온실 공원(Garfield Park Conservatory)

0
가필드 온실 공원(Garfield Park Conservatory)

Garfield Park Conservatory - garfieldconservatory.org

미국 최대 규모의 온실 식물원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 가필드 온실 공원(Garfield Park Conservatory)은 8개의 실내 정원과 10에이커 규모의 야외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천 종의 다양한 식물들이 있다.

해당 식물원의 아로이드 하우스(Aroid House)라는 곳에서는 관엽 식물의 다양한 품종들이 갖추어져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리 예술가인 데일 치훌리(Dale Chihuly)의 조각품도 전시돼 있다.

또한 해당 식물원의 또 다른 공간인 데저트 하우스(Desert House)에서는 사막에서 자라나는 선인장들과 다육식물들이 갖추어져 있고, 펀룸(Fern Room)이라는 곳에서는 실내에 설치된 석호 주변에 양치류 식물들이 가지런히 배열된 상태로 놓여있다.

이 곳 온실 공원에서 가장 큰 구조물인 팜 하우스(Palm House)는 70그루 이상의 야자수로 인해 열대 풍경이 재현되고 있다. 한편, 엘리자베스 모스 어린이 정원(Elizabeth Morse Genius Children’s Garden)은 어린이들을 위한 식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 곳 식물원의 원예관(Horticulture Hall)이라는 곳에서는 다양한 꽃들과 식물들이 전시돼 있으며 방문객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돼 있다. 식물 외에도 온실 공원내에는 시카고 예술가들의 수많은 작품들과 함께 특별전시회도 개최되고 있다.

봄에는 이 곳에서 연례 꽃 전시 행사가 열리고 있으며, 11월 말부터 1월 초까지는 겨울철에 피는 꽃과 관련된 쇼가 개최되기도 한다. 녹음이 우거진 이 공간은 결혼식 장소로도 인기가 상당히 높다.

온실 공원은 그랜트 공원(Grant Park)에서 서쪽으로 약 6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평화로운 분위기가 풍기는 이 곳은 하이킹 장소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정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지만, 예약이 필요하며 일부 특별 전시때에는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온실 공원은 수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온실 공원은 노스 센트럴 파크 애비뉴(North Central Park Avenue)와 레이크 스트리트(Lake Street) 교차지점에 위치해 있다.

온실 공원에 오기 위해서는 그린 라인의 지하철을 타고 컨저베이토리(Conservatory) 역에서 하차할 수 있으며, 무료 주차장과 Divvy 자전거 스테이션도 마련돼 있다. 가필드 온실 공원 홈페이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