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 2024
Home » 호놀룰루 미술관(Honolulu Museum of Art)
호놀룰루 미술관(Honolulu Museum of Art)

Wikimedia Commons

2011년 호놀룰루 예술 아카데미(Honolulu Academy of Arts)와 현대 박물관(Contemporary Museum)이 합쳐져 호놀룰루 미술관(Honolulu Museum of Art)이 탄생하게 되었다. 이 미술관에는 유럽의 위대한 대가들인 피카소와 고갱 및 반 고흐 등의 작품들과 함께 아시아 예술 컬렉션들이 전시돼 있다.

이 미술관은 또한 독립 영화와 다큐멘터리 및 국제영화를 상영하는 도리스 듀크 극장(Doris Duke Theatre)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 곳에는 아시아 예술품들과 함께 하와이의 전통적이고 토속적인 예술품들이 전시돼 있으며, 하와이의 예술품들 중에는 조지아 오키프(Georgia O’Keeffe)의 마우이 풍경화 작품들도 이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호놀룰루 미술관은 이올라니 궁전에서 동쪽으로 약 1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자동차로 오는 사람들은 미술관 인근의 유료 노상 주차장 또는 건물 주차 공간에 주차할 수 있으며, 레드 라인 노선의 와이키키 트롤리는 호놀룰루 미술관까지 운행한다.

호놀룰루 미술관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관하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저녁 9시까지 개관한다. 입장료는 성인이 $20이며, 18세 이하의 연령대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호놀룰루 미술관에는 미국 담배 회사의 상속녀로 억만장자이자 박애주의자 이면서도 예술품 수집가인 도리스 듀크(Doris Duke)의 별장인 샹그릴라(Shangri La)가 있으며, 그 별장의 투어를 원할경우 별도의 티켓을 구매해야 된다. 미술관 티켓에 샹그릴라 별장의 입장도 포함돼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박물관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정확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다.

1 thought on “호놀룰루 미술관(Honolulu Museum of Art)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