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 2024
Home » 샌프란시스코 주차장 강도 차량 절도 영상, 경찰 용의자 추적

샌프란시스코 주차장 강도 차량 절도 영상, 경찰 용의자 추적

0
캘리포니아 몰 주차장 강도 차량 절도 영상, 경찰 용의자 추적

Twitter via @MrAndyNgo

캘리포니아를 방문한 관광객이 월요일 샌프란시스코 지역의 한 쇼핑몰 주차장에서 강도 피해를 당하고 차를 도난 당하는 사건이 그 주차장에 있었던 한 목격자에 의해 영상으로 촬영되었다고 KGO-TV등이 보도했다. 에머리빌 경찰당국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에머리빌의 베이 스트리트에 위치한 쇼핑몰의 주차장에서 오후 2시 45분쯤 발생했다고 밝혔다.

그 주차장의 한 차량안에 있었던 목격자에 의해 몰래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영상에서는 2명의 괴한들이 도와달라고 고함치고 있는 여성의 지갑을 강제로 강탈하는 모습이 보여지고 있으며, 지갑을 빼앗은 강도들은 자신들의 차량을 타고 도망쳤으며, 또 다른 제 3의 용의자는 그 피해 여성의 차를 훔쳐 달아나는 모습이 영상에서 포착 되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피해 여성은 처음에는 납치되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그녀와 함께 렌트카를 운전하던 친구는 공격자들 중 한 명을 발로 차고 달아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 피해 여성은 “두 남자가 나를 향해 다가오더니 갑자기 발로 차고 때리기 시작했다. 그들은 내 지갑을 빼앗았고 차를 훔쳐갔다. 이 모든 것이 순식간에 이루어 진것 같다.”고 말했다.

에머리빌 경찰당국에 따르면 이번 사건이 발생한 주차장에서는 지난 5월 이후 3건의 강도 사건과 차량 절도 사건이 발생한 곳이라고 밝히면서, 해당 쇼핑몰 안에 입점한 많은 가게들 역시 무장 강도들한테 물건을 빼앗겼다고 덧붙였다. 경찰당국에 따르면 두 여성 모두 가벼운 부상을 입은 상태에서 응급 구조대에 의해 치료를 받았고, 도난당한 차량은 오클랜드에서 발견되었다고 밝혔다.

에머리빌 경찰당국에 따르면 용의자들은 90년대 후반 또는 2000년대 초반의 번호판 없는 짙은 회색의 렉서스 ES300으로 보이는 차량을 타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하면서 범인들은 아직 검거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