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 2021

뉴올리언스, 일요일 이른 아침 총격으로 5명 부상

뉴올리언스, 일요일 이른 아침 총격으로 5명 부상

ABC 뉴스

뉴올리언스의 프렌치 쿼터 구역에서 발생한 총격으로 일요일 아침 일찍 5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뉴올리언스 경찰당국 발표를 인용해 ABC 뉴스등이 보도했다. 뉴올리언스 경찰당국은 일요일 새벽 2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버번 스트리트와 올리언스 스트리트 근처에서 총격이 발생했다는 신고전화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버번 스트리트(Bourbon Street)의 파티 장면을 라이브로 제공하는 주변 카메라에 잡힌 영상에서는 여러 발의 총성이 들린 후 공포에 질린 사람들이 이리저리 흩어지면서 그 곳을 빠져나가는 혼란 스러운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몇몇 사람들은 당시 버번 스트리트를 지나가고 있는 차량들과 충돌하는 것을 가까스로 피하는 모습도 보였다.

해당 총격사건으로 5명의 부상자들이 발생했고 1명은 총격사건 용의자로 구금되었다고 경찰당국은 밝혔다. 뉴올리언스에서는 새벽 4시 40분경 1마일도 채 안되는 거리에서 또 다른 별도의 총격사건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뉴올리언스 경찰당국에 따르면 일요일 이버빌(Iberville) 스트리트 1600 블록에서 총격이 발생해 4명의 총격 희생자중 한 명의 소년은 사망했고 나머지 3명은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밝히면서 3명의 총격 부상자들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