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 2024
Home »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John O'Neill via Wikimedia Commons

프랭크 게리(Frank Gehry)가 디자인한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은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인상적인 구조물로, 곡선형 스테인리스 스틸 외관으로 돼 있으며, 한때 평범한 사무실과 건물들로 가득 찬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특정 지역을 되살리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현재 이 지역의 밤 거리는 유흥 문화가 자리잡기 시작하면서 문화 지역으로서도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이며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은 이 지역의 문화지역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월트디즈니 콘서트 홀에서 개최되는 LA 필하모닉 공연을 관람하고 싶을 것이며, 필하모닉 공연 관람 티켓 정보는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트디즈니 콘서트 홀을 관람하기 위해 콘서트 티켓을 따로 살 필요는 없다. 콘서트 외부 및 내부를 오디오 투어를 통해 1시간 동안 관람해 볼 수 있으며, 셀프 가이드 투어 또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공된다. 해당 투어의 전체 일정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뮤직센터 웹사이트를 방문할 필요가 있다.

건축에 관심이 있거나 단순히 로스앤젤레스의 다른 면을 보고 싶다면 월트디즈니 홀 방문이 적극 권장된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 있는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은 14/37, 487/489, 600, 90번 버스 및 메트로링크 샌버나디노 라인, B 라인(빨간색)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해 올 수 있다.

월트디즈니 콘서트 홀의 지하에는 주차장이 구비돼 있지만, 일반적으로 차량당 $10이 부과되며, 월트디즈니 콘서트 홀 근처에 있는 또 다른 주차장 이용도 가능하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