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 2024
Home »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예술 지구(Arts District)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예술 지구(Arts District)

Brewery Arts Complex, Los Angeles - Los Angeles via Wikimedia Commons

트렌디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예술 지구(Arts District)를 한 번 방문해 볼 필요가 있다. 1970년대 도시 예술가들의 거주지였던 이 지역은 지금은 창의적인 요리와 수제 칵테일을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카페, 그리고 바로 가득 차 있다.

이 곳에서 인기 있는 장소들로는 앤젤시티 양조장(Angel City Brewery)과 베스티아(Bestia) 식당, 걸과 염소(Girl & the Goat)라는 이름의 식당과 빈티지 핀볼 및 아케이드 게임기가 갖추어진 바 형식의 에이티투(EightyTwo)라는 레스토랑등이 있다.

이 곳에는 예술적 영감을 선보이는 다양한 장르의 아트 갤러리와 예술 상점들이 많이 들어서 있으며, 예술을 가르치는 학원과 미술품 전시 및 라이브 공연이 이루어지는 28,000평방피트 규모의 창의적 예술 공간인 아트쉐어(Art Share) L.A.등이 있다.

이 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이 곳에 차를 가져올 경우 주차가 어려울 수 있다고 말한다. 거리에 구비돼 있는 미터식 주차 공간이 있지만 극히 제한돼 있으며, 공용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키는 것이 좋다.

예술지구 지역은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의 바로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그 주변에 있는 트랙션(Traction) 애비뉴와 3가 거리(3rd Street)에는 바와 레스토랑들이 가장 밀집되어 있는 곳 이기도 하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