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 2024
Home » 일리노이주에서 역 방향 운전으로 정면충돌 사고 발생, 어린이 5명 포함 총 7명 사망

일리노이주에서 역 방향 운전으로 정면충돌 사고 발생, 어린이 5명 포함 총 7명 사망

0
텍사스 경찰, 차량 추격전 끝에 그 차량 트렁크에서 여성시신 발견

Pexels

일리노이주 북부에 있는 I-90 고속도로에서 일요일 새벽 2시경 역 방향으로 운전하던 한 차량 운전자에 의해 정면 충돌 사고가 발생해 어린이 5명 포함해 최소 7명이 사망했다고 일리노이 주 경찰당국의 발표를 ABC 7 시카고와 워싱턴포스트등이 보도했다.

사고 현장에 출동한 일리노이 주 경찰이 발표한 바에 의하면 “이번 사고는 역 방향으로 잘못된 운전을 했던 한 운전자에 의해 사고가 발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일리노이 주 경찰 당국은 보도 자료를 통해 “벤과 자동차가 서로 정면으로 충돌한 후 두 차량 모두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며, 현재 확인된 총 사망자는 7명으로 벤차에 탑승했던 여성 1명과 어린이 5명, 그리고 승용차에 탑승했던 한 성인 여성”이라고 밝혔다.

일리노이 주 경찰당국은 왜 운전자가 고속도로에서 역 방향으로 운전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밝혀진 바가 없으며, 자세한 사고경위를 정밀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사고는 시카고 북부와 위스콘신 국경 근처의 맥헨리(McHenry) 카운티로부터 33.5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I-90 고속로에서 발생했으며, 해당 사고로 인한 사망자들 외에도 최소 1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보도되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