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Home » 해리 왕자와 엘튼 존, 신문사 상대 소송으로 법원 출두

해리 왕자와 엘튼 존, 신문사 상대 소송으로 법원 출두

0
해리 왕자와 엘튼 존, 신문사 상대 소송으로 법원 출두

Defensie / David Shankbone

해리 왕자와 영국 가수인 엘튼 존(Elton John)은 월요일 영국언론사이자 데일리메일(Daily Mail)의 모회사격인 연합신문사(Associated Newspapers)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이 시작되면서 법원에 출두했다고 영국 BBC 방송과 로이터 통신등이 보도했다.

작년에 제기된 이 소송은 연합신문사가 유명인사들과 관련된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 “끔찍한 범죄 행위 및 중대한 사생활 침해를 저질렀으며, 해당 신문사는 그에 책임을 져야만 한다”는 내용으로, 피해자격인 유명인사들의 집과 차에 도청 장치 설치 및 전화 도청, 그리고 그들에 대한 정보 획득을 위해 경찰에 돈을 지불한 것등이 포함된다.

여배우 새디 프로스트(Sadie Frost)와 엘리자베스 헐리(Elizabeth Hurley), 영화제작자인 데이비드 퍼니시(David Furnish)와 1997년 인종차별적 공격으로 아들을 잃은 도린 로렌스(Doreen Lawrence) 등 6명의 유명 인사들 또한 이번 소송에 동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송은 해리 왕자가 루퍼트 머독(Rupert Murdoch) 소유의 뉴스그룹신문사(News Group Newspapers) 및 미러그룹신문사(Mirror Group Newspapers)를 포함하여 영국의 주요 언론사들을 상대로 벌이고 있는 세 가지 소송들 중 하나에 불과하다.

소송을 당한 연합신문사 측은 해리 왕자의 주장이 터무니 없다면서 그의 주장을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는 중이다. 이제 해당 소송에 대한 재판의 진행 또는 기각 여부는 전적으로 런던 고등법원의 한 판사의 결정에 달려있다. 해리 왕자와 엘튼 존의 월요일 법원 출두는 판사가 결정을 내리기 전 소명기회가 주어지는 4일 동안의 청문회 중 첫 번째 날이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