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 2024
Home » 솔리튜드 호수(Lake Solitude)
솔리튜드 호수(Lake Solitude)

Lake Solitude - National Park Service

솔리튜드 호수(Lake Solitude)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14마일(22.4킬로미터)의 산 길을 올라가야 하는 힘든 여정을 감당해야만 한다. 그러나 이 곳에 와서 보는 호수와 그 주변의 경치는 장거리 하이킹에서 지친 몸을 상쇄하기에 충분하고 남음이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호수로 가는 산행길에서는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질뿐만 아니라 호수에 도착해서는 눈 덮인 산과 반짝이는 호수의 아름다운 전망이 제공된다. 특히 솔리튜드 호수에 가까워지면서 펼쳐지는 그랜드 티턴(Grand Teton)의 장엄한 풍경은 이 곳을 왜 방문했는지를 확실하게 알게 해 준다.

솔리튜드 호수는 3.2km의 하이킹 코스를 거치거나 보트를 타고 제니 호수를 건넌 후 도착할 수 있는 캐스케이드 캐년(Cascade Canyon)에서 시작할 수 있다. 해당 보트의 왕복 티켓은 성인이 $18이며, 2살에서 10살 사이의 어린이는 $10이다.

캐스케이드 캐년에서 출발한 후 히든 폭포(Hidden Falls)와 인스퍼레이션 포인트(Inspiration Point) 지역을 지나 가면 가파른 오르막길이 나오지만, 비교적 완만한 편이며 그 길을 따라 계속 걸어가면서 그 곳의 아름다운 전망 또한 감상할 수 있다. 호수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길은 조금씩 험해지기 시작한다.

솔리튜드 호수로 가는 하이킹 코스는 최소 7시간 정도 걸리지만 휴식과 사진 촬영을 하다보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다. 방문하는 계절에 따라 트레일이 진흙으로 변하고 눈이 내릴 수 있으므로 방문자 센터에서 트레일의 상태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솔리튜드 호수의 인근 지역은 6월까지 눈이 내릴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므로 7월에서 9월 사이에 하이킹 하는 것이 권장된다. 국립공원 웹사이트의 솔리튜드 호수 페이지

1 thought on “솔리튜드 호수(Lake Solitude)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