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 2024
Home »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에서의 보트 투어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에서의 보트 투어

jennylakeboating.com

성수기 여름철에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Grand Teton National Park)을 시원하게 둘러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트 투어이다. 이 곳에 있는 여행사들은 스네이크 강(Snake River)에서 플로트나 래프팅 트립을 제공하거나 제니 호수와 잭슨 호수에서 미니 크루즈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 중 일부는 이 곳 방문객들이 강과 호수에서 스스로 투어를 원할 경우 카약과 카누 또한 대여해 주고 있다. 하이킹만 하다가 어느정도 휴식이 필요한 경우 보트 투어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이 곳에 있는 대부분의 여행사들은 5월 중순부터 9월 말까지 이 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보트 투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트 투어 가격은 업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크루즈의 경우 1인당 약 $20, 플로트를 이용한 장거리 트립은 약 $50의 비용을 예상할 수 있다.

보트 투어와 관련된 가격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보트 투어 업체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알아볼 수 있다. 여행자들이 추천한 보트 투어 업체로는 솔리튜드플로트트립스(Solitude Float Trips), 내셔널파크플로트트립스(National Park Float Trips)제니호수보우팅(Jenny Lake Boating)등이 있다.

1 thought on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에서의 보트 투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