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콘 힐(Beacon Hill)
보스턴 커먼(Boston Common)의 북쪽에 위치한 비콘 힐(Beacon Hill)은 보스턴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네로 알려져 있다. 이 곳에는 조약돌이 채워져 있는 고풍스러운 골목길과 길 모퉁이 곳곳에 있는 가스 가로등, 타운하우스, 꽃으로 채워진 집들의 창문이 눈에 들어온다.
비콘 힐이 사람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곳으로 비쳐지는 이유는 페더럴(Federal)과 그리스(Greek) 리바이벌 건축 양식의 멋진 혼합 형태를 갖추고 있는 비콘 힐만의 스타일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비콘 힐을 찾은 사람들은 이 동네의 아름다움에 매료돼 상당히 긴 거리의 산책을 즐기면서도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었다는 글을 많이 남겼다. 보스턴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히는 장소 중 하나인 루이스버그 광장(Louisburg Square)과 에이콘(Acorn) 거리를 포함하여 주목할만한 장소가 비콘 힐에 있다.
사진을 찍은 다음에는 레스토랑과 상점, 바가 몰려 있는 찰스(Charles) 스트리트를 방문한 다음, 루이스버그 광장 근처에 있는 근처에 매사추세츠 주 의사당과 보스턴 퍼블릭 가든을 들러볼 수 있다.
비콘 힐의 역사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니콜스 하우스 박물관(Nichols House Museum)을 방문하거나 국립공원 공단에서 제공하는 무료도보여행에 참여해 19세기 비콘 힐에 살았던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삶을 연대순으로 따라가는 블랙 헤리티지 트레일(Black Heritage Trail)에서의 하이킹을 권한다.
1 thought on “비콘 힐(Beacon H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