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 2021

휴스턴 I-45 차량 충돌 사고, 한 남성 머리에 총 맞고 사망

휴스턴 I-45 차량 충돌 사고, 한 남성 머리에 총 맞고 사망

KHOU11

휴스턴 경찰은 월요일 새벽에 발생한 차량 충돌 사고를 조사하다가 머리에 총상을 입고 사망한 남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해당 교통사고와 총기 사건 후 I-45 고속도로의 북쪽 지역이 폐쇄되었다고 KHOU등이 보도했다. 휴스턴 경찰당국에 따르면 월요일 새벽 1시 경에 걸프 뱅크(Gulf Bank) 북쪽 차선에서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사고가 발생한 고속도로 부근은 오전 6시 15분경까지 폐쇄됐다가 현재 개통된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차량 사고에는 최소 3대에서 4대의 차량이 연루된 것으로 보고되었다고 휴스턴 경찰은 밝혔다. 휴스턴 경찰당국에 따르면 이 사건은 처음에는 한 남성이 차량 충돌 사고로 고속도로에서 사망한 것으로 파악 했지만, 출동한 경찰관들이 사망한 남성의 머리 부분에서 총상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휴스턴 경찰당국에 의하면 총에 맞아 사망한 남성은 도로로 진입하기 전에 인근 주차장에서 총격범(들)과 말다툼을 벌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사고에 연루된 다른 차량들의 운전자들이 총격에 가담한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고 덧붙였다. 총상을 입고 사망한 남성에게 사용된 것으로 보이는 총이 근처 도로에서 발견됐다고 휴스턴 경찰은 밝혔다.

휴스턴 경찰당국은 해당 사건에 대한 조사가 계속 진행되고 있지만, 월요일 새벽 사고 현장에서 수집된 정보가 매우 제한적이라고 밝히면서, 이번 사건과 관련된 범인이 아직 검거되지 않고 있다는 발표와 함께 해당 사건에 관한 정보와 범인 신상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713-222-TIPS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KHOU11에 따르면 비록 해당 사고로 인한 이 지역의 도로가 개통됐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도로에는 많은 차량들이 정체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운전자들은 이 지역을 피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