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미국에서의 사회보장제도(Social Security)와 그 작동방식

미국에서의 사회보장제도(Social Security)와 그 작동방식

0
Know USA - 미국에서의 사회보장제도

Know USA - 미국에서의 사회보장제도

사회 보장 제도(Social Security)는 은퇴나 장애로 인해 일을 할 수 없을 때 수입원을 제공한다. 이 제도는 또한 수혜자 본인이 사망했을때 법적 피부양자(배우자, 자녀 또는 부모)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된다.

사회 보장이란?

사회보장제도(Social Security)는 연방정부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신탁기금에 납부된 세금을 이용하여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사회보장Social Security)번호를 신청하거나 사회보장Social Security)카드를 교체하는 방법

사회보장제도의 작동방식과 자격부여

사람들이 직장에서 일하는 동안 사회보장세를 급여에서 공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그 공제된 사회보장세는 신탁기금으로 들어간후 아래와 같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 현재 은퇴한 사람들
  • 장애인
  • 사망한 근로자의 생존 배우자와 자녀

일하는 매해마다 은퇴할 때가 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본인의 크레딧이 사회보장계정에 쌓이게 된다. 사회보장국(Social Security Administration – SSA)웹사이트에서 받을수 있는 모든 혜택을 확인할수 있다.

사회보장국(SSA)이 제공하는 네 가지 주요 혜택유형

사회보장 계정을 오픈하는 방법

사회보장혜택을 받거나 받을 경우 개인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좋다. 계정을 오픈하게 되면 온라인상에서 본인에게 주어진 혜택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는 SSA의 서비스가 주어지며, 사회 보장 기록 또한 변경할 수도 있다.

사회보장제도에 대한 추가 도움말

사회 보장 혜택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이 있는 경우: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