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임대료 지불을 위해 도움을 받을수 있는 방법

임대료 지불을 위해 도움을 받을수 있는 방법

0
Know USA - 임대료 도움

Know USA - 임대료 지불을 위해 도움을 받을수 있는 방법

임대료 지불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주정부 산하 주택 금융 기관이나 지역 공공 주택 관리 기관에 문의하면된다. 임대료 지불에 대한 도움을 받기 위해 정부 프로그램에 참가할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아래의 상황일 경우 주(州) 정부 산하 인적 또는 사회 복지 기관에 문의할 수 있다.

  • 즉각적인 지원이 필요한 경우
  • 살고있는 지역에서 어떤 도움을 받을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때

이들 기관을 통해 임대료 지불에 대한 지원자격이 인정되지 않을지라도 이들 기관에서는 어떤 지역사회 단체에 의뢰해야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또한 본인이 직접 해당 지역사회에서 도움을 받을수 있는 단체를 검색하고 연락하는 방법이 있다. 지역단체들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직접 돕거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재향군인 주거지원

보훈처(Department of Veterans Affairs – VA)는 노숙인 참전용사들을 위해 주택도시개발-보훈지원주택 (Housing and Urban Development-Veterans Affairs Supportive Housing, HUD-VASH)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HUD-VASH 프로그램은 주택도시개발(HUD)의 주택 바우처와 보훈처(VA)의 지원 서비스가 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새로운 VA 프로그램인 셸로우 보조금(Shallow Subsidy) 이니셔티브는 저소득 참전용사들에게 최대 2년 동안 고정된 임대 보조금을 제공한다.

노인주거지원사업

엘더케어 로케이터(Eldercare Locator)는 무료로 지원되는 서비스로 지역 노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자원과 프로그램이다.

농촌주택지원사업

각 주의 지방농촌개발(Local Rural Development – RD) 사무소는 농촌주택서비스(Rural Housing Service)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각 주의 농촌주민을 도울 수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