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사회보장혜택 신청서가 거부된 경우

사회보장혜택 신청서가 거부된 경우

0
사회보장혜택 신청서가 거부된 경우

KnowUSA

혜택 신청자의 신청서와 제공한 정보가 해당기관에 의해 검토된 후 혜택자격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결정에 이를 수 있다.

그러한 결정에 대해 혜택신청자가 동의하지 않는다면 혜택신청자는 본인의 신청서를 해당기관이 다시 검토하도록 요청할 권리가 있다. 해택신청자가 혜택을 받을 자격요건에 충족되지 않는다는것에 대한 통지서는 그 결정에 대해 항소하는 방법과 그 항소하는 기간의 설명을 포함하고 있다.

자격요건 충족에 미치지 못 한다고 결정된 경우

  • 의료혜택 결정에 대한 항소: 혜택신청자는 온라인을 통해 항소 할 수 있다. 항소후 신청자는 혜택 자격요건 결정후에 실시된 신청자의 건강상태 및 치료, 검사 또는 의사 진료에 대한 최신 정보를 요구받게 된다.
  • 비의료 혜택 결정에 대한 항소: 수신자부담 전화 번호, 1-800-772-1213, 로 전화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청각장애자이거나 청각에 문제가 있는 혜택신청자는 수신자부담 전화 번호, 1-800-325-0778, 로 전화할 수 있다.

사회보장 장애 혜택 (Social Security Disability)을 받기에 충분한 근로시간 크레딧이 없는 신청자는 수입이 일정 한도에 미치지 못할경우 SSI (Supplemental Security Income)혜택을 받을 자격이 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SSI (Supplemental Security Income) 소책자에 있는 “신청자의 소득 및 자원 (Your income and resources)”을 참조할것을 권면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