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 2024
Home » Free Application for Federal Student Aid (FAFSA)

Free Application for Federal Student Aid (FAFSA)

0
Know USA - 연방학생재정지원

Know USA - 연방학생재정지원(Federal Student Financial Aid)

FAFSA는 현재 대학생이거나 예비 대학생 (학부 및 대학원생)들이 미국 정부로부터 재정적 지원을 받을수 있는지의 자격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지원자가 작성해야할 양식 (Form)이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어떠한 형태로든지 재정보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기본적인 학자금 지원혜택을 받을수 없는 학생들은 수입이나 처한 상황에 관계없이 스태포드 융자 (Stafford Loan)혜택을 받을수 있다.

퇴역군인 및 현역 군인으로 근무하고 있는 학생은 9/11테러 이후 교육 및 주택융자 혜택을 FAFSA 양식을 작성하여 재정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한 학생이 대학 교육을 받기위해 받는 군대 지원금은 네가지 연방 보조금 프로그램인 Pell, SMART, FSEOG, TEACH 등에서 받을 수 있는 학생 보조금의 적격성을 저해하거나 줄이지 않는다.

FAFSA를 지원할수 있는 기준

  1. 18세에서 25세 사이로 미국내 징병을 위한 선택 서비스 시스템 (Selective Service System)에 등록되어 있는경우 (여성은 해당사항에서 제외)
  2. 요구되어지는 학업성취도 (SAP)를 유지한 경우
  3. 미국 시민권자, 영주권자 혹은 그에 준하는 자격이 있는자
  4. 소셜번호가 유효한 경우
  5. 고등학교 졸업장 소지자나 그에 준하는 자격 소지자 (GED)
  6. 학생대출에 대한 채무가없고, 보조금은 교육목적으로만 사용할것이라는 진술서에 서명한 경우
  7. 연방 보조금이 접수되는 동안 불법 마약 판매 또는 소유에 대한 유죄 판결을 받지 않아야 한다.

지원방법

  1. FAFSA 웹사이트를 통해서
  2. 전화: 1-800-433-3243
  3. 서류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