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 2024
Home » 대학교 학비 지원금 신청후 승인편지를 받는시기

대학교 학비 지원금 신청후 승인편지를 받는시기

0
Know USA - 연방학생재정지원

Know USA - 연방학생재정지원(Federal Student Financial Aid)

학생들이 대학교의 학비 지원금을 받기위해 연방정부학생지원보조금 (Federal Student Aid, FAFSA)신청서를 제출하고 기타 다른 요구사항을 충족시켰다면 재정지원 보조금에 관한 편지를 해당 학교나 기관으로부터 받아야 한다.

편지가 발송되는 시기

편지는 보통 신청자들이 대학입학 결정을 내리는 시기에 받게 되지만, 이르면 그해 10월이나 늦으면 다음해 4월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학자금 재정 지원금에 관한 편지는 해당년도의 대학에 필요한 비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학생이 받을 수있는 모든 교부금, 장학금, 취업기회 및 대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금을 지급하는 기관에서 작성한다. 편지 (우편이나 이메일)가 발송되는 시기는 각 기관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대학들은 FAFSA에 접속하여 전년도보다 3개월 빨리 FAFSA를 제출할 수있게하는 최근 연방 정부의 변화에 맞추기위해 전체 재정지원 일정을 조정하고 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학생들이 재정 지원 패키지를 더 빨리받을 수 있게한다.

앞당겨진 FAFSA 양식 작성 시기

2017-2018 학년도부터 연방 보조금 신청을 위한 FAFSA 양식 작성은 기존에 1월 1일부터 행해젔던것이 3개월 앞당겨 10월 1일부터 신청할 수 있게 했다. 이러한 시기변경으로 인한 전체적인 영향이 어떠한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부 학교는 그에 따라 적응해 왔다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러한 시기의 변화가 학자금 지원과정의 지연을 막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여전히 학자금지원 과정에 대한 시간은 학생이 선택한 학교에 따라 많이 달라진다고 말하고 있다.

FAFSA 양식 작성후 이메일 확인

FAFSA 양식을 제출한 후 학생들은 미 교육부로부터 Student Aid Report (예상되는 가계수입 또는 대학 등록금 지급능력을 나타냄) 혹은 대학 학비지급 능력지수를 나타내는 숫자인 EFC를 며칠 내에 이메일로 받아야 한다.

이 이메일의 내용은 FAFSA 양식에 있는 내용을 요약한 것으로 학부생에게 수여되는 연방 펠 그랜트 (Pell Grant)의 수혜 자격이 있는지의 여부를 담고 있다. FAFSA양식에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학자 보조금에대한 보고서는 우편으로 발송되며 도착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기타 여러가지 확인 사항

그러나 Student Aid Report는 학생들에게 학자금 지원을 얼마나 받을수 있을지 알려주지 않기때문에, 지원금의 액수를 알기 위해서는 그 지원금을 지급하는 기관에서 보내는 개별적인 편지로 그 액수를 파악해야 한다. 그러나 편지를 받으려면 몇 개월의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각 대학은 학생들에게 학교 웹사이트에서 재정 보조금 패키지의 상태를 확인할 수있게 하는 경우도 있다. 또한 학생들은 웹사이트에서 지원금을 위한 추가서류가 필요한지 확인하고, 준비가 완료되면 학비 지원금에 대한 확정서를 확인할 수 있다.

재정 지원금에 대한 편지를 받는 시기는 학생이 선택한 학교 및 FAFSA양식을 제출한 시기를 포함한 여러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립대학은 공립대학보다 학비 지원금에 관한 편지를 일찍 보내는 경향이 있다. 전문가들은 학생들이 가능한한 빨리 FAFSA양식을 제출하는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사립 학교에 조기입학 신청을 지원하는 학생들은 학비 지원금 및 장학금 혜택에 관한 정보를 더 빨리 받을 수 있지만, 공공기관이나 공립학교에서는 그럴 가능성이 적다.

어떤 학교를 입학할지 결정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학생들이 재정 지원 패키지를받는 일은 드물다. 그리고 어떤 다른 사항으로 인해 재정 지원금에 대한 편지를 지연시킬 수 있다. 편지가 지체된 가장 흔한 이유중 하나는 FAFSA양식에 대학을 지정하지 않고 학부모 및 학생 서명없이 양식을 제출한 경우이다.

학생이 제출한 FAFSA양식의 내용에 어떤 검증이 요구 되어지면 재정 지원금에 관한 편지 또한 지연될 수 있다. 이것은 IRS감사에서 시행하는것과 유사한 절차로 지원자의 약 1/3의 양식을 정보의 유효성을 입증하기위한 차원에서 지원자가 추가문서 제공을 하도록 요구되어 진다. 전문가들은 학생들이 검증을 위한 추가서류 요청을 받게되면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하게 대응할 것을 조언한다.

학비 지원금에 대한 편지의 시기가 학교나 기관마다 다를뿐만 아니라 정보가 표시되는 방식도 다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들은 편지의 지연이나 편지내용에 대해 이해가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해당학교의 재정 지원사무실에 연락을 취해 그 부분에 대해 반드시 문의 해야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