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 2024
Home » 보인턴계곡(Boynton Canyon)
보인턴계곡(Boynton Canyon)

Boynton Canyon - fs.usda.gov

보인턴계곡(Boynton Canyon)에 있는 보인턴계곡 트레일은 세도나에 있는 6.1마일 길이의 왕복 하이킹 코스로,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트레일의 끝자락은 붉은 협곡으로 둘러싸인 채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 있다. 이 트레일에서의 하이킹 완료 시간은 약 2.5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인턴계곡 트레일의 시작 지점은 웨스트 세도나(West Sedoan)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보인턴캐년로드(Boynton Canyon Road)상에 있고 트레일의 시작 지점에는 화장실과 함께 주차장이 구비돼 있다.

이 곳의 주차장은 만차가 빨리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 곳을 방문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아침 일찍 도착해서 주차 공간을 확보하는 한편, 쾌적한 기온과 함께 하이킹을 즐길 수 있지만, 아침 시간이 지난 후에는 기온이 상승해 뜨거운 기온과 함께 하이킹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 트레일에서 자전거 타기는 허용되지 않고 있으며 반려견이 동반될 경우 항상 목줄 착용이 요구된다. 인챈트먼트 리조트(Enchantment Resort)의 바로 동쪽에 위치한 보인턴계곡은 일종의 명상 또는 영적 에너지가 분출되는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

일부 명상가들이 세도나의 일부 지역은 남성 또는 여성에 적합한 에너지로 구분지어진다는 말을 하고 있는 가운데, 보인턴계곡에서 방출되는 에너지는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 모두가 방출되고 있기 때문에 영적 균형이 맞추어 지는 이상적인 장소라고 평가하고 있다.

카치나우먼보텍스(Kachina Woman Vortex)로도 불리우는 보인턴계곡은 영성의 발상지이자 세도나에서 가장 신성한 지역 중 하나라고 야바파이-아파치 부족(Yavapai-Apache Nation)은 전하고 있다. 보텍스(Vortex)는 “소용돌이”라는 의미로서 일종의 영적기운 또는 힘으로 표현되는 단어이다.

하이킹을 하다가 높은 첨탑이 보이면 카치나우먼보텍스에 도달했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 곳에서 하이킹하는 사람들은 접지력과 견인력이 좋은 신발 착용과 함께 특히 여름에는 탈수 방지를 위해 물을 충분하게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모자와 선글라스 착용 또한 권장된다.

보인턴계곡의 트레일 기점에 주차하려면 레드락 패스(Red Rock Pass)가 필요하며, 하루에 차량당 $5의 비용이 부과된다. 미국 산림청 웹사이트의 보인턴계곡 페이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