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 2024
Home » 에어포트 메사(Airport Mesa)
에어포트 메사(Airport Mesa)

에어포트 메사 - 트립 어드바이저

테이블탑 산(Table Top Mountain)이라고도 불리우는 에어포트 메사(Airport Mesa) 정상에 오르면 웨스트 세도나(West Sedona), 캐피톨 뷰트(Capitol Butte), 윌슨 산(Wilson Mountain)을 포함한 세도나(Sedona)의 360도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이 지역의 아름다운 파노라마를 감상한 후 에어포트 메사의 위쪽 경사면을 순환하는 약 3.5마일의 루프 트레일에서의 하이킹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 트레일에서는 하이킹 및 구보, 그리고 자전거를 탈 수 있지만, 바위가 좀 많고 길이 난 코스이기 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다.

또한 이 산책로에는 그늘이 없기 때문에 여름철 이 곳에서 하이킹을 할 때에는 탈수 방지를 위해 많은 양의 물을 꼭 지참해야 하며, 자외선 차단제 역시 꼭 지참할 필요가 있다.

산악자전거를 에어포트 메사에서 탈 경우 초목과 바위 지형이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산악자전거의 초보자나 중급 실력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장소일 수 있다는 점 미리 주지할 필요가 있다.

에어포트 메사는 놀라운 전망 외에도 조용하게 사색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이러한 사색시간을 갖기 원한다면 이 곳에 아침 일찍 도착하거나 주말 방문을 피하는 것이 좋다.

에어포트 메사는 에어포트 로드(Airport Road)의 89A 국도(State Route 89A)에 위치해 있으며, 연중 내내 개방돼 있다. 이 곳에는 제한된 무료 주차 공간과 차량당 $3의 유료 주차 공간이 존재한다.

이 곳에서 일종의 에너지 또는 영적 기운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방법은 노간주나무(juniper trees, 향나무)의 줄기가 뒤틀려 있는지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한다. 혹자들은 뒤틀린 노간주 나뭇가지가 있다는 의미는 어떤 영적인 기운이나 일종의 에너지의 증거라고 주장한다.

미국 산림청 웹사이트의 에어포트 메사 페이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