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9, 2024
Home » 네이비 피어(Navy Pier)
네이비 피어(Navy Pier)

Navy Pier - Wikimedia Commons

미시간 호수까지 뻗쳐 있는 해군 부두 또는 네이비 피어(Navy Pier)는 가족 친화적인 놀이 공간으로, 이 부두에는 높이가 196피트(60미터)나 되는 거대한 대회전 관람차(Ferris wheel)가 있으며, 고공에서 수직으로 급강하 하는 드롭 타워와 회전목마도 갖추어져 있다.

이 곳에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기고 난 후에는 쾌속정 투어를 통해 시카고 강을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어린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은 다양한 체험형 전시물이 있는 시카고 어린이 박물관을 방문해 볼 수 있다.

어른들은 시카고 셰익스피어 극장(Chicago Shakespeare Theatre)에서 공연을 관람한다든지 또는 쇼핑을 하거나, 네이비 피어 비어 가든(Navy Pier Beer Garden)에서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도 있다.

이곳에서는 콘서트가 자주 열리며 메모리얼 휴일부터 노동절과 새해 전날까지 수요일과 토요일 밤 인상적인 불꽃놀이 행사가 열린다. 네이비 피어(Navy Pier) 웹사이트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행사 목록들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네이비 피어를 이전에 방문했던 사람들은 어린이들을 위한 편의 시설을 높게 평가했지만 일부 방문객들은 이 곳에 있는 놀이기구와 음식, 그리고 기념품들의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불평하기도 했다.

놀이기구는 탑승자당 $9~$18의 비용이 부과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고시티시카고(Go City Chicago) 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네이비 피어에서 4개의 놀이기구를 무료로 탈 수 있다.

네이비 피어는 매그니피션트 마일(The Magnificent Mile)에서 동쪽으로 몇 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를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어떤 날은 저녁 10시까지 연장 영업하기도 한다.

네이비 피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지만, 놀이기구나 명소 방문에는 비용이 부과될 수 있다. 이 곳은 또한 시카고 관광을 위한 크루즈를 탈 수 있는 선착장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시카고의 지하철(L) 역은 네이비 피어와 조금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자동차를 타고 오거나 버스 또는 택시를 타고 이 곳에 와야한다. 수상 택시를 타고 네이비 피어까지 오가는 교통편도 제공되지만, 수상 택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된다.

쇼어라인 관광(Shoreline Sightseeing)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