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 2024
Home » 스미스소니언 국립항공우주박물관(Smithsonian National Air and Space Museum)

스미스소니언 국립항공우주박물관(Smithsonian National Air and Space Museum)

2
스미스소니언 국립항공우주박물관(Smithsonian National Air and Space Museum)

airandspace.si.edu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스미스소니언 국립항공우주박물관(Smithsonian National Air and Space Museum)에는 비행 시뮬레이션과 IMAX 극장 및 아인슈타인 천문관이 있으며, 버지니아주 샨틸리(Chantilly)에는 스티븐 우드바-헤이지 센터(Steven F. Udvar-Hazy Center)라는 전초기지가 있다.

버지니아의 샨틸리에 센터에는 IMAX 극장과 콩코드 초음속 여객기, 그리고 우주 왕복선 디스커버리호를 위한 두 개의 격납고가 있다. 샨틸리 센터 역시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가 볼 것이 권장된다.

스미소니언 항공우주박물관은 여름철이 되면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되도록 아침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스미소니언 국립항공우주박물관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지만 입장권을 미리 예약할 필요가 있으며, 박물관내에 있는 IMAX 극장과 우주관측소 관람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스미소니언 박물관은 내셔널몰 동쪽 끝에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개관한다. 이 곳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스미소니언(Smithsonian) 역으로 블루, 실버, 오렌지 지하철 노선을 타고 올 수 있다. DC 서큘레이터의 내셔널몰 버스 노선도 박물관 근처에 정차한다.

버지니아 주 샨탈리의 우드바-헤이지 센터 역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주차 요금은 $15이다. 이 곳 역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개관하며, 워싱턴 D.C.에서 서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이 박물관은 2018년부터 모든 전시물을 재구성하고 1,400개의 새로운 전시물들을 확보하기 위해 다년간 수백만 달러를 투자해 왔다. 단계적으로 갤러리를 재개장하고 있는 상태에서 IMAX 극장은 문을 닫은 것으로 밝혀졌다. 박물관을 방문하기 전 웹사이트에서 무엇이 전시되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