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세계대전기념관(World War II Memorial)
제2차세계대전기념관(World War II Memorial)은 2차 세계 대전 중 목숨을 잃은 미군 병사들을 포함하여 당시 복무했던 미군들에게 헌정된 기념관으로, 그 기념관에는 당시 미국의 주와 영토를 나타내는 56개의 기둥들이 세워져 있다.
이 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저녁때 이 곳을 방문할 경우 기념관에 비쳐지는 불빛과 함께 이 곳의 분위기가 상당히 미묘하다고 표현했다. 이 구조물에는 또한 4,000개 이상의 금별이 붙어있는 벽이 있는데, 이는 별 한개당 2차대전 당시 사망한 100명의 미국 병사들을 나타내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제2차세계대전기념관에는 봄과 여름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워싱턴 D.C.의 버스 투어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들의 버스들이 정차되고 있는 주요 장소이기도 하다.
제2차세계대전기념관은 워싱턴 기념탑(Washington Monument)과 링컨 기념관(Lincoln Memorial) 사이에 있는 내셔널몰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DC 서큘레이터(Circulator)의 내셔널몰 노선 버스나 블루, 실버, 오렌지 노선의 지하철을 타고 스미스소니언(Smithsonian) 역에서 내린 후 올 수 있다.
제2차세계대전기념관은 하루 24시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지만 국립공원 관리인들(NPS Rangers)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만 상주한다. 국립공원 웹사이트의 제2차세계대전기념관 페이지
2 thoughts on “제2차세계대전기념관(World War II Memor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