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 2024
Home » 워싱턴 D.C.의 조수 분지(Tidal Basin)

워싱턴 D.C.의 조수 분지(Tidal Basin)

3
워싱턴 D.C.의 조수 분지

Wikimedia Commons

2.1마일 길이의 트레일로 둘러싸인 약 107에이커의 연못인 워싱턴 D.C.의 조수 분지(Tidal Basin)는 포토맥 강(Potomac River)의 강한 조수를 이용하여 링컨기념관리플렉팅풀스(Lincoln Memorial Reflecting Pools)의 수위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워싱턴 D.C.의 조수분지는 이제 워싱턴 D.C.에서 가장 사랑받는 장소로 자리매김 했으며, 매년 봄 이 곳에서는 일본 도쿄시에서 기증한 벚꽃 나무가 활짝 피면서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이 곳에서는 또한 봄부터 가을까지 4인승의 패들 보트를 시간당 $32에 대여해 즐길 수 있으며, 메인(Maine) 애비뉴 근처의 간이 선착장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패들 보트를 탈 수 있다. 패들 보트의 영업시간은 계절에 따라 오후 5시 또는 7시경에 마감한다.

조수 분지에는 벚꽃 구경외에도 세 개의 주요 기념물인 토마스 제퍼슨 기념관과 프랭클린 델라노 루즈벨트 기념관 및 마틴 루터 기념관을 방문해 볼 수 있으며, 버지니아 권리 선언의 주역인 조지 메이슨(George Mason)의 기념비도 근처에 있다.

지하철을 이용해 조수 분지까지 가는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며,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은 블루, 실버, 오렌지 라인의 스미스소니안(Smithsonian) 역 또는 블루, 실버, 오렌지, 옐로우, 그린 라인에서 접근할 수 있는 랑팡 플라자(L’Enfant Plaza) 역이 있다.

DC 서큘레이터의 내셔널몰(National Mall) 버스 노선을 타고 조수 분지로 갈 수 있으며, 자전거 이용자는 인근에 있는 몇 개의 캐피탈 바이크쉐어(Capital Bikeshare)에 자전거를 잠그어 놓은 후 분지로 이동할 수 있다. 여름철에 이 곳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충분한 물과 함께 더위를 대비할 필요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