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 2022

49ers 팬, L.A. 슈퍼볼 LVI 앞두고 스타디움 밖에서 폭행당한 후 의식불명

올해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슈퍼볼 티켓, 역대 최고가 기록

By NFL - https://nflonlocation.com/superbowl-tickets-losangeles-2022/, Fair use, https://en.wikipedia.org/w/index.php?curid=66695514

샌프란시스코의 포티나이너스(49ers) 유니폼을 입은 남성이 일요일 오후 4시경 로스앤젤레스 인근에 있는 소피 스타디움 밖에서 폭행을 당한 후 의식불명 상태가 되었다고 NBC 로스앤젤레스와 CBS 뉴스등이 잉글우드(Inglewood) 경찰당국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잉글우드 경찰당국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에 거주하는 것으로 밝혀진 폭행 피해자는 폭행을 당한 후 911 구급대에 의해 하버-UCLA 의료센터로 급히 이송됐다고 밝혔다. 경찰당국에 의하면 폭행을 당한 남성은 슈퍼볼 LVI를 앞두고 NFC 챔피언십을 위해 샌프란시스코의 49ers와 로스앤젤레스의 램스가 맞붙고 있는 스타디움 밖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잉글우드 경찰당국은 폭행을 당한 남성에 대한 최초 신고접수를 받지 못했다고 밝힌 가운데, 그 남성은 병원에 옮겨진 후에야 병원 관계자들로부터 폭행을 당한 흔적이 발견돼 병원 측에서 경찰에 신고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의료진들은 폭행으로 추정되는 심한 타박상이 피해 남성의 얼굴과 상체에 생겼다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가 접수되자 형사들이 병원에 급파돼 그 남성의 폭행사건에 대한 수사를 시작했지만 그 남성이 의식불명 상태에 있어 수사를 진행하지 못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수사관들은 그 남성이 폭행을 당했던 장소로 추정되는 곳으로 간 후 그 곳 주변에 있는 감시 카메라 영상들을 확보해 수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