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 2024
Home » CDC, 이번 주 마스크 권고 업데이트 예정

CDC, 이번 주 마스크 권고 업데이트 예정

0
CDC, 이번 주 마스크 권고 업데이트 예정

Amazon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이번 주 코로나19와 관련된 마스크 착용 권고사항을 업데이트할 예정인 가운데, 많은 보건 전문가들은 천과 수술용 마스크가 오미크론 으로부터 더 이상의 충분한 보호를 제공하지 못한다는 입장을 보이면서 N95와 FFP2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있다고 로스앤젤레스타임스와 WPTV등이 보도했다.

업그레이드된 마스크 착용은 이미 많은 유럽 국가에서 표준으로 채택됐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독일은 상점과 대중교통 및 기타 공공장소에서 FFP2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했으며, 이웃한 오스트리아는 가족 외의 사람들과 최소 2m 유지가 불가능한 야외에서 FFP2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화요일 실시했고, 실내 착용은 지난달부터 실시되었다.

이탈리아는 작년 12월부터 경기장, 박물관, 영화관, 극장 입장객들과 대중교통 이용자들에게 해당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했으며, 그리스에서는 자가격리가 해제된 모든 사람들은 공공장소에서 5일동안 해당 마스크를 착용해야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CDC에 따르면 미 국립직업안전보건연구소(National Institute for Occupational Safety & Health)에 의해 승인된 N95 마스크는 공기 중에 있는 입자를 최대 95%까지 걸러낼 수 있다고 밝혔다. 반대로 천으로 된 마스크는 공기 중에 있는 입자가 마스크 안으로 들어오거나 밖으로 빠져나갈 수 있는 비율이 75%나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미크론 변종에 의한 감염사례가 미 전역에서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변이에 감염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최고 품질의 마스크를 구입하는 것이라고 국립 연구소 소장인 파우치 박사는 강조하면서, “CDC는 대중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는것 보다 어떠한 마스크라도 쓰는편이 낫다는 말을 하면서 마스크 착용에 대한 혼란을 부추기고 있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