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 2021

소셜 시큐리티 카드의 이름 수정하기

소셜 시큐리티 카드의 이름 수정하기

Pexels

소셜 시큐리티 카드상에 있는 이름을 바꿔야 할 경우, 즉 결혼이나 이혼 또는 법원 명령, 그밖의 여러가지 이유로 소셜 시큐리티 카드에 있는 이름을 바꿔야 할 경우, 사회보장국에 연락하여 카드를 새로 발급 받을 필요가 있으며, 직장에도 바뀐 이름을 알려줄 필요가 있다.

이름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처리하지 않을 경우, 세금 환불이 늦어질 수 있으며, 사회보장 기록에 급여가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아 나중에 사회보장 연금을 수령할 때 그 금액이 낮아질 수 있다.

어떤 이유로든지 소셜 시큐리티 카드에 있는 이름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이름이 법적으로 바뀌었다는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반드시 사회보장국에 제출해야 한다. 사회보장국이 인정하는 이름변경 사실 입증 서류들은:

  • 혼인관련 서류
  • 이혼 판결문
  • 새 이름이 표시된 귀화 증명서
  • 이름 변경을 허가한 법원 명령

이름이 법적으로 변경된 후 증거로 제출한 서류가 본인임을 입증하는데 충분하지 않거나, 이름을 바꾼지 2년 이상 되었을 경우, 18세 미만의 경우에는 4년, 사회보장국에 등록되어 있는 변경되기 전의 이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이 경우 이름이 바꾸기 전의 증빙서류가 만료되었다 하더라도 상관 없다.

이름이 바뀌기 전과 관련된 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사회보장국의 기록에서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다면, 새 이름으로 된 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서류는 만료가 되지 않아야 한다. 새 소셜 시큐리티 카드는 이전 카드와 번호가 동일하지만 새 이름으로 발급된다.

본인의 기록이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매 해마다 고용주들은 직원들의 W-2 사본을 사회보장국에 보낸다. 사회보장국은 W-2에 있는 이름과 사회보장 번호를 그들이 가지고 있는 기록과 비교한 후, W-2에 기록되어 있는 각 개인의 소득 정보를 사회보장 기록에 추가한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소셜 시큐리티 카드에 적힌 이름과 사회보장 번호가 반드시 고용주의 급여 기록 및 W-2와 일치해야만 사회보장국이 관련된 소득 크레딧을 각 개인의 기록에 맞게 입력할 수 있다. 사회보장국이 가지고 있는 개인의 기록과 고용주가 가지고 있는 각 개인의 기록이 정확하게 기입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사회보장 카드의 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사회보장국 사무실에 연락하여 수정할 필요가 있다. 또한 고용주가 가지고 있는 개인의 W-2 기록이 정확한지 확인할 필요가 있으며, 오류가 발견될 경우, 정확한 정보를 고용주에게 알려줄 필요가 있다.

각 개인의 소득 기록은 사회보장 내역서(Social Security Statement)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내역서는 18세 이상의 근로자에게 온라인으로 제공된다. 본인의 내역서를 보기를 원한다면, 우선 사회보장 웹 사이트에서 본인계정이 있어야 하며, 없을 경우 본인계정을 만들 필요가 있다.

사회보장 웹 사이트에서 개인계정 만들기

이민 또는 시민권을 취득 했을 경우

미국 영주권자 였다가 시민권을 취득한 경우, 본인의 신분상태를 업데이트 하기 위해 반드시 사회보장국에 보고해야 한다. 이민이나 시민권 취득 후에 신분을 수정하기 위해서는, 바뀐 신분과 관련된 증빙서류나 시민권 취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사회보장국에 제출해야만 한다.

소셜 시큐리티 카드를 새로 발급받거나 대체하려면 사회보장국은 시민권 증빙서류와 함께 몇 개 서류만 인정하고 있다. 즉, 미국 여권, 귀화 증서 또는 미국 시민권 증서이다. 미국 시민이 아닐 경우, 사회보장국은 미국 이민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