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 2024
Home » 산호세 교사들, COVID-19로 안전하지 못한 교실 복귀 거부

산호세 교사들, COVID-19로 안전하지 못한 교실 복귀 거부

0
산호세 교사들, COVID-19로 안전하지 못한 교실 복귀 거부

Adobe

산호세 교사들은 금요일(7/10), COVID-19 의 안전한 조건이 충족될 때까지 교실에 다시 돌어가는 것을 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산호세 교사 협회(San Jose Teachers Association)는 직접 지도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으며 한 학부모는 이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한 학부모는 “아이들과 모든 것의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말했다.

산호세 교육구의 통합 대변인은 8월 12일로 개학 첫날이 예정되어 있으며, 한 명의 교사가 건물 교실에 배정되어 학생들을 지도하고, 다른 교사들은 가상 원격으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에 있다고 말했다. 교사들이 건물 교실에 다시 복귀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기 때문에, 산호세 교육구는 계획을 다시 한번 검토하고 있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학부모이자 전 교사인 마이크 플린(Mike Flynn)은 “교사들이 왜 화가 났는지 이해한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교사 협회(California Teachers Association)는 안전할 때까지 학교를 다시 열 수 없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일부 내놓았고, 교사들은 이 협회의 지침을 따르고 있다.

이러한 발표는 오클랜드 통합학군(Oakland Unified School District)이 금요일(7/10)부터 한 달 동안 원격 학습으로 학년을 시작한다고 밝힌 데 따른 것이다. 오클랜드 통합 학군의 한 학부모는 “우리 가족들 중 많은 학부모들은 자신의 아이들이 학교에 돌아가기를 바라고 있지만, COVID-19로 인한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할 때 학교에 돌아가는 것은 현재로서는 불편하다”고 말했다.

오클랜드 교사들은 교실로 복귀하고 싶지 않다고 지속적으로 목소리를 높여왔다. 오클랜드의 한 교사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깨끗이 씻고, 사회적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COVID-19를 대처하는 최소한의 안전대책 이지만, 현재로서는 그 중 어느 것도 제도적으로 바이러스를 통제하기에 충분하게 작동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산호세의 통합 교육구는 이번 COVID-19 팬데믹 위기 동안 다음에 시작할 새로운 학기를 어떻게 준비할지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학부모들과 그들의 지역사회에 현재의 COVID-19와 관련하여 교사들의 교실복귀와 학생들이 학교에 가는것등에 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관련기사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