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 2024
Home » 다저 스타디움(Dodger Stadium)
다저 스타디움(Dodger Stadium)

Junkyardsparkle via Wikimedia Commons

야구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LA 다저스(Dodgers)의 홈구장이자 메이저리그의 야구 경기장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야구장인 다저 스타디움(Dodger Stadium)을 방문해 볼 필요가 있다.

다저 스타디움은 차베스 계곡(Chavez Ravine)을 깎아 만든 야구 경기장으로, 남쪽으로는 LA 다운타운과 북쪽으로는 샌 가브리엘 산맥(San Gabriel Mountains)을 내려다보고 있는 매우 독특한 야구장이다.

야구 경기가 없는 날에도 가이드 투어를 통해 다저 스타디움을 관람할 수 있다. 56,000석 규모의 다저스 스타디움 투어는 전문 가이드로부터 경기장의 설립 및 다저 스타디움과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가 제공되면서 약 90분 동안 진행된다.

다저 스타디움의 투어는 경기가 있는 날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시간 진행되며, 경기가 없는 날에는 오후 3시까지 투어가 진행된다. 투어의 티켓 가격은 성인이 $30, 14세 이하는 $25이다.

게임 전에 진행되는 투어의 티켓 비용은 1인당 $40~$60이며 첫 투구 3시간 30분 전에 시작된다. 주차 요금은 사전에 구입할 경우 $27, 당일 게이트에서 구입할 경우 $30~$50 사이이며 환불되지 않는다.

야구 경기 관람 티켓의 가격은 계절에 따라 다양하며, 다저 스타디움은 LA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3마일도 채 안되는 거리에 있다. 대중교통편으로는 2번과 4번 버스가 다저 스타디움 근처에 정차하며 L 라인 노선의 골드 메트로 레일도 그 곳에서 정차한다.

야구 경기가 있는 날에는 티켓을 소유한 모든 경기 관람자들에게 다저 스타디움 익스프레스(Dodger Stadium Express)라는 무료 교통편이 제공되며, 해당 교통편은 경기장 주변에 있는 유니언 역(Union Station)을 포함해 여러 정류장에서 정차한다. 다저 스타디움 야구장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