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 2024
Home » 라 브레아 타르 핏츠(La Brea Tar Pits)
라 브레아 타르 핏츠(La Brea Tar Pits)

Daniel Schwen via Wikimedia Commons

공룡 화석이나 빙하기 시대의 화석을 통해 당시의 흔적을 상상하고 싶은 사람들은 라 브레아 타르 핏츠(La Brea Tar Pits)를 방문해 볼 것을 권한다. 이 곳은 어떤 면에서는 영화 세트장처럼 보이기도 한다.

미라클 마일(Miracle Mile)의 뮤지엄 로우(Museum Row)에 위치한 이 지점은 약 50,000년 동안 뜨거운 타르가 형성돼 오면서 땅에서 부글부글 끓고 있는 중이며, 350만 개가 넘는 화석들이 발견되기도 했다. 라 브레아 타르 핏츠와 인접한 박물관에는 타르 구덩이에서 발견된 많은 유물들이 소장돼 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 옆에 있는 라 브레아 타르 핏츠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빙하기 시대의 화석들이 전시돼 있는 곳이기도 하다. 최근 이 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이 곳이 매우 교육적이며 빙하기 시대의 화석들의 양이 매우 많아 인상적이라고 평가했다.

타르 핏츠 방문은 무료이지만 박물관 입장은 성인이 $15, 3~12세 어린이는 $7이며, 학생과 노인들은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LA 카운티 지역 주민들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모든 티켓에는 오후 5시까지 화석 연구실, 호수 구덩이와 같은 시설 견학이 포함된다.

박물관에 입장하기 위해 티켓 창구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 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도착하기 전 온라인 구매가 권장되며, 일부 특별 전시때에는 관람 비용이 추가될 수 있다.

박물관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매월 첫 번째 화요일은 문을 닫는다. 타르 구덩이와 그 인근에 있는 공원은 매일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개장한다. 주차 비용은 차량당 $18의 고정 요금이 적용되며, 대중교통 이용도 가능하다. 라 브레아 타르 핏츠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