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젤레스 국유림(Angeles National Forest)
로스앤젤레스의 다운타운에서 자동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앤젤레스 국유림(Angeles National Forest)은 평온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자연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서, 거의 700,000에이커 규모에 달하는 숲이 무성한 지역이다.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하이킹과 자전거 타기 승마, 수영, 낚시 및 심지어 캠핑까지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는 스키도 탈 수 있다. 샌 가브리엘 산맥(San Gabriel Mountains)에 의해 둘러싸여져 있는 앤젤레스 국유림은 사막에서부터 울창한 숲까지 다양한 풍경을 제공한다.
앤젤레스 국유림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장소로 여겨지는 곳들 중 하나는 샌 안토니오 산(Mount San Antonio) 또는 발디 산(Mount Baldy)이라 불리우는 지역으로, 이 산은 샌 가브리엘 산맥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며 해발 10,064피트(3,068미터)에 달한다.
샌 안토니오 산에서는 보통 수준의 하이킹 코스에서부터 어렵다고 여겨지는 다양한 하이킹 코스들을 발견할 수 있으며, 또한 그 산은 아주 좋은 경치를 그 곳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제공한다.
앤젤레스 국유림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국유림 어드벤처 패스(National Forest Adventure Pass)를 구입해야 하며, 일일 패스 구입시 $5이 부과되고 연중 패스 구입시 $30이 부과된다. 해당 패스는 앤젤레스 국유림 주변에 있는 다른 국유림에 입장할 때에도 적용될 수 있다.
앤젤레스 국유림 안에 있는 다양한 지역에는 국유림을 탐색하기 위한 일반 정보 및 교육 행사와 관계된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방문자 센터가 구비돼 있다. 앤젤레스 국유림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