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 2024
Home » 아르망 바이유 자연(Armand Bayou Nature) 센터

아르망 바이유 자연(Armand Bayou Nature) 센터

0
아르망 바이유 자연(Armand Bayou Nature) 센터

Eagles in Armand Bayou Nature - abnc.org

아르망 바이유 자연(Armand Bayou Nature) 센터는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 야생 보호 구역 중 하나이며, 2,500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자랑하는 이 자연 센터에는 숲과 초원 그리고 새와 포유류, 양서류 및 파충류등이 서식하고 있는 습지로, 이곳에는 볼거리와 할거리가 너무 많다.

이 곳 자연 센터에서는 다양한 활동 및 여러가지 이벤트 프로그램들이 제공되며, 해당 프로그램들 중 상당수는 주말에 진행되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시간에 따라 계획을 잘 세울 필요가 있다.

카약 투어 및 보트 크루즈, 일몰 또는 달빛 크루즈, 가이드 동반의 하이킹, 박쥐, 사슴, 반딧불, 올빼미를 관찰할 수 있는 야간 투어등이 있다. 혼자 탐험할 수 있는 코스로는 5마일 길이의 트레일과 0.5마일 길이의 디스커버리 루프 트레일(Discovery Loop Trail)등이 있다.

트레일을 따라가다 보면 존 맥거번 어린이 구역(John P. McGovern Children’s Discovery Area), 살아있는 동물 전시관, 들소관찰구역, 1800년대 농장 생활을 재현한 마틴 농장 부지(Martyn Farm Site) 등 자연 센터의 주요 명소들로 직접 이동하게 된다.

디스커버리 루프 트레일 외에도 다양한 생태계를 탐험할 수 있는 트레일이 3개 더 있는데, 이 중 1.3마일의 마틴 트레일(Martyn Trail)은 숲이 우거진 습지대를 통과하며, 1.5마일의 레이디 버드 트레일(Lady Bird Trail)과 1.38마일의 카란카와 트레일(Karankawa Trail)은 바이유 언저리를 방문한다.

특히, 이 곳에서 할 수 있는 활동 중 보트 투어는 목격할 수 있는 야생 동물들의 다양함으로 인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왜가리, 따오기, 맹금류에 이르기까지 많은 새들과 함께 늪지의 어린 악어들을 발견하는 것에서 보트 투어의 가치가 높게 평가되기도 한다.

휴스턴 시내에서 남동쪽으로 약 2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르망 바이유 자연 센터는 NASA 존슨 우주 센터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요일에는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되며, 인근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이 $6, 4~12세 어린이와 노인은 $4이며, 보트 타기와 가이드 동반 투어에는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자연 센터에서는 물을 판매하지 않으며 더운 여름에 방문할 때는 방충제 지참이 권장된다.

아르망 바이유 자연센터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