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 2024
Home » 디스커버리 그린(Discovery Green)
디스커버리 그린(Discovery Green)

Discovery Green - Wikimedia Commons

디스커버리 그린(Discovery Green)은 휴스턴 다운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녹지 공원으로서, 휴스턴 다운타운 근처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점심을 즐기기 위해 모여드는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원래 2개의 대형 주차장이었던 디스커버리 그린은 지금은 12에이커의 공원으로 탈바꿈해 휴스턴에 살고있는 사람들과 휴스턴을 방문한 사람들 모두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해 주고 있다.

이 곳에서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거나 스플래시 패드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방문자들은 퍼팅 그린과 보체 볼 코트 및 잔디밭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고 독서실에서 책을 읽을 수도 있다.

이 공원에서는 또한 카약을 타거나 조깅을 즐길 수 있으며, 2개의 반려견을 위한 공간과 레스토랑 및 공연장과 함께 여러 산책로가 제공되는 1에이커 규모의 호수가 있다. 그리고 다양한 공공예술작품이 구비된 공간 및 운동 강습과 라이브 공연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휴스턴 다운타운에서 도보 거리내에 있는 디스커버리 그린은 휴스턴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메트로레일 그린 라인과 퍼플 라인을 타고 컨벤션 지구(Convention District)까지 오면 도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그린은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오전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되며, 여름에는 자정까지 연장 운영된다. 주차장은 공원 근처에서 유료로 이용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그린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