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 2024
Home »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

Holocaust Museum Houston Entrance - Wikimedia Commons

미국에서 네 번째로 큰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은 2019년 개조 공사를 거쳐 57,000평방피트의 3층 건물로 확장되었다. 이 곳은 현재 4개의 상설 갤러리와 2개의 전시 갤러리로 구성되었다.

방문객들은 이 곳에서 2차 세계대전에 참가했던 그 시대 젊은이들의 일기와 당시 희생자들 수송에 사용되었던 1942년 철도차량을 촬영한 영상물을 확인할 수 있다. 박물관의 상설 컬렉션에는 홀로코스트 희생자들가 생존자들 및 그 가족(대부분 휴스턴 지역 출신)들의 물품들이 포함돼 있다.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은 또한 저항에 대해 설명하면서 7,000명 이상의 덴마크 유대인들을 죽음에서 구출한 덴마크 어선을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품에 대한 설명은 영어와 스페인어로 제공되고 있다.

이 곳의 전시물들은 사람들의 생각을 자극하면서 당시의 비극을 되풀이하지 않기 위한 사람들의 각성 또한 요구하고 있다. 제2차 세계대전때 활용되었던 철도와 차량 전시와 함께 사람들은 이 곳에서 당시 생존자들과 가상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

휴스턴 다운타운에서 남서쪽으로 약 3마일 떨어진 휴스턴의 박물관 지구에 위치한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은 허먼 파크 북동쪽에 있는 휴스턴 어린이 박물관 근처에 위치해 있다.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은 화요일과 수요일, 그리고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목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에는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개관하며, 월요일은 휴무일로 지정되었다.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의 입장료는 성인이 $22, 노인이 $16, 18세 이하는 무료이다. 목요일과 특정 공휴일에 한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 근처에 유료 주차장이 구비돼 있으며, 박물관에 오기 위한 대중교통으로는 메트로레일 (METRORail)의 레드 라인 노선을 타고 박물관 지구(Museum District)에서 하차하면 된다.

휴스턴 홀로코스트 박물관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