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 2024
Home » 세도나에서의 그랜드캐년 투어

세도나에서의 그랜드캐년 투어

0
세도나에서의 그랜드캐년 투어

guidanceair.com

세도나에서 북쪽으로 차로 2시간만 가면 위대한 자연의 경이로움 중 하나인 그랜드 캐년(Grand Canyon) 국립공원을 방문할 수 있다. 자동차를 렌트해 그랜드 캐년에 운전해 갈 수도 있지만, 세도나에서는 그랜드 캐년 투어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여러개 있다.

그중 핑크어드벤쳐투어스(Pink Adventure Tours)라는 업체는 8시간짜리 익스프레스 또는 10시간짜리 프리미어 투어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두가지 옵션은 모두 그랜드 캐년까지의 왕복 교통편과 함께 그랜드캐년의 매더 포인트(Mather Point)그랜드캐년빌리지(Grand Canyon Village)를 방문한다.

해당 업체에서 제공되는 투어의 서비스 가격은 선택하는 투어 옵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어린이의 경우 최소 $130, 성인의 경우 약 $160의 경비가 부과될 수 있다.

레드스턴 투어스(Redstone Tours)는 세도나에서 그랜드 캐년까지의 소규모 그룹 형태로 여행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12시간 가량 소요되는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 대략 오전 7시에 세도나에서 출발한 후 오후 7시쯤 세도나로 돌아온다. 가격은 성인이 약 $190, 15세 이하는 약 $170이 부과된다.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을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는 그랜드 캐년 헬리콥터 투어가 있다. 가이던스에어(Guidance Air)라는 업체는 각 개인에게 헬리콥터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헬리콥터 투어는 세도나의 경치 좋은 곳을 방문하는 것을 시작으로 그랜드 캐년의 여러 명소들을 방문하고 있으며, 비용은 최대 3명 기준으로 약 $3,585이 부과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