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십자가 예배당(Chapel of the Holy Cross)
조각가인 마거리트 브룬스비히 스타우드(Marguerite Brunswig Staude)가 1950년대에 설계한 이 교회 건물은 세도나의 “Y” 교차로에서 남쪽으로 4마일이 채 안 되는 붉은 절벽에 지어졌다.
메인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은 거대한 십자가로 서로 연결돼 있으며 베르데 계곡(Verde Valley)을 내려다보고 있다. 이 곳 예배당을 방문하는 것 외에도 이곳에서는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다.
이 예배당의 주차장에서 시작되는 채플 트레일(Chapel Trail)은 약 1.3마일 길이의 왕복 하이킹 코스로서 바위길로 돼 있기 때문에 난코스이며, 쉬운 하이킹코스를 원한다면 예배당 근처에 있는 전망대까지 0.1마일의 또 다른 하이킹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이 곳의 멋진 전망에 대해 극찬하고 있지만, 대부분은 이곳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더욱 강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곳의 주차 공간은 제한돼 있고 정오 이후 많은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보다 조용한 명상 시간을 갖고 싶다면 아침에 이 곳 방문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
성 십자가 예배당(Chapel of the Holy Cross)은 레드락 경관도로(Red Rock Scenic Byway)의 북쪽 끝 자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 도로를 따라 운전하다가 정차해서 들르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성 십자가 예배당은 세도나 중심부에서 남쪽으로 약 4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이 곳에 가는 교통수단은 자동차로 운전해 가는 것이 가장 좋고, 이 교회의 건물에서 절벽 쪽을 따라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주차가 가능한 곳이 있지만, 이용 가능한 주차 공간은 제한돼 있다.
예배당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열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는 기도회가 개최된다.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영업하는 선물 가게도 구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