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 2024
Home » 가라파타 주립공원(Garrapata State Park)

가라파타 주립공원(Garrapata State Park)

0
가라파타 주립공원(Garrapata State Park)

Garrapata Coast - Wikimedia Commons

가라파타 주립공원(Garrapata State Park)은 세인트 루시아(St. Lucia) 산맥 기슭과 태평양 해안 사이에 위치한 3,000에이커 규모의 공원으로, 이 공원에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산책로들이 많이 있다.

가라파타 주립공원 에는 5개의 주요 트레일이 있으며, 그 중 4개는 세인트 루시아 산맥으로 올라가는 고리 모양으로 되어있는 트레일들이다. 록키 리지 트레일(Rocky Ridge Trail)은 관목이 늘어선 협곡을 지나 두 개의 우뚝 솟은 전망대로 방문객들을 안내한다.

해안선에 가까우며 상대적으로 다른 트레일에 비해 훨씬 더 평탄한 2마일 길이의 소베라네스(Soberanes) 포인트 트레일은 고래봉(Whale Peak)으로 구불구불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결국에는 아름다운 소베라네스 포인트에서 길이 끝난다. 가라파타 공원에는 또한 다양한 해안 산책로가 있다.

가라파타 주립공원으로 안내하는 표지판이나 이정표가 없기 때문에 이 공원에 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가라파타 주립공원으로 가는 표지판은 카멜(Carmel)의 리오 로드(Rio Road)에서 남쪽으로 정확히 6.7마일 떨어진 공원 입구를 가리키는 표지판이 딱 하나 있을 뿐이다.

공원에 있는 트레일들은 2번부터 19번까지 출구 게이트로 표시돼 있으며, 가라파타 해변으로 가는 길은 18번 또는 19번 게이트로 표시돼 있다. 소베라네스 포인트 트레일은 8번, 9번 또는 10번 게이트로 표시돼 있으며, 록키 리지 트레일과 소베라네스 캐년 트레일은 7번과 8번 게이트로 표시돼 있다.

가라파타 주립공원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차를 주차하는 것이 상당히 까다로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지만, 공원의 숨막히는 절경때문에에 받았던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아갔다고 표현했다.

하이킹을 계획하는 사람들은 튼튼한 신발을 신어야 하며, 독참나무를 조심해야 한다. 또한 그 공원 주변에는 많은 방울뱀들이 있고 퓨마가 공원 주변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표시된 산책로만 따라가야 한다.

공원의 편의 시설은 8번과 9번, 10번, 그리고 11번 게이트에 분산돼 있으며, 공원은 일출부터 일몰까지 개방되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공원공단 웹사이트의 가라파타 주립공원 페이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