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 2024
Home » 주택 화재 현장에서 4명 숨진 채 발견

주택 화재 현장에서 4명 숨진 채 발견

0
주택 화재 현장에서 4명 숨진 채 발견

The Seattle Times / Ken Lambert

지난 주 토요일 워싱턴주 시애틀의 한 주택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에서 폭력 흔적이 발견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이 그 집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시애틀 타임즈와 KOMO 뉴스등이 시애틀 경찰당국의 발표 내용을 토대로 보도했다.

시애틀 경찰서장인 애드리안 디아즈(Adrian Diaz)가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토요일 아침 8시 41분경 48번가(48th Street)와 휘트먼(Whitman) 애비뉴에 위치한 집 안에 죽은 사람들이 있다는 11세 소녀의 신고 전화를 접수한 후 사건 현장으로 경찰관들이 급파됐다고 밝혔다.

사건 현장에 경찰관들이 도착하자 그 집의 현관문은 바리케이드가 쳐져 있었으며, 그 집 건물의 안팎은 화염에 휩싸여 있었기 때문에 경찰관들은 시애틀 소방당국에 도움을 요청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시애들 소방국장인 해롤드 스코긴스(Harold Scoggins)는 그 집에서 발생한 화재로 그 집 전면이 거의 다 소실되었으며, 45분만에 불을 진압한 후 소방관들이 그 집 내부로 진입해 집안을 수색하던 중 개 한 마리리와 여러명의 사망자들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경찰에 화재를 신고한 11세 소녀는 그 집의 창문을 통해 탈출했으며, 이후 이웃집에 도움을 요청해 경찰에 신고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사망자들의 신원이 공개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경찰당국은 화재의 원인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방화에 초점을 맞추어 조사가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