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 2024
Home » 샌디에고 해양 박물관(Maritime Museum)
샌디에고 해양 박물관(Maritime Museum)

Maritime Museum - Wikimedia Commons

샌디에고 해양 박물관(Maritime Museum)은 분주한 항구였던 샌디에고의 옛 시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 박물관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선박인 인디아스타(Star of India)를 포함하여 범선에서 잠수함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선박들이 전시돼 있다.

또한 이 박물관에서는 캘리포니아 주의 공식 대형 선박인 캘리포니안(Californian)과 같은 선박 중 하나를 타고 항해 투어를 할 수 있다. 해당 항해 투어에 대한 가격과 투어 가능 여부는 선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박물관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박물관에서 제공되는 항해 투어 옵션을 통해 선원들에게 요구되어지는 기량과 기술을 새롭게 이해하게 되었고, 이 곳 박물관에서 다양한 선박들을 탐험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이 할애돼야 한다는 글을 남겼다.

이 박물관에서 제공하는 항해 투어 옵션을 통해서뿐만 아니라 이 박물관에 전시돼 있는 다양한 해양 예술품들과 유물들을 통해 샌디에고의 해양 유산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샌디에고 해양 박물관은 노스 하버 드라이브(North Harbor Drive)의 샌디에고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약 2.5마일 떨어진 샌디에고 만에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관하고, 오후 4시부터는 입장객을 받지 않는다. 여러 트롤리와 버스 노선이 이 박물관 인근에 정차한다.

해양 박물관의 일반 입장료는 성인이 $20이며, 3~12세 어린이들은 $10부터 시작하고, 군인 및 13~17세 학생과 노인들은 $15, 3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