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 2024
Home » 라호야의 어린이 풀(Children’s Pool in La Jolla)
라호야의 어린이 풀(Children's Pool in La Jolla)

Children's Pool in La Jolla - Wikimedia Commons

라호야(La Jolla)에 있는 어린이 풀(Children’s Pool) 해안에는 때때로 거친 파도가 일기도 하지만 1930년도에 설치된 방파제 때문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장소이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바다표범들이 일광욕을 즐기면서 새끼를 낳기 위해 어린이 풀로 모여들기 시작했다.

이제 라호야에 있는 어린이 풀은 방파제 위에서 물개와 바다표범들을 구경하는 명소로 바뀌게 되었다. 망원경을 가져올 경우 더욱 자세하게 이들을 관찰할 수 있으며, 여름이라도 바닷바람 때문에 쌀쌀해질 수 있으니 여분의 옷 또한 준비할 필요가 있다.

바다표범이 많을경우 때때로 역한 냄새가 날 수 있다는 사실 미리 알아둘 필요가 있다. 특히 여름과 가을철에 해변의 모래사장으로 내려가 바다표범들을 더욱 근거리에서 볼 수 있으며, 수영은 허용되지만 수질과 물개 또는 바다 표범이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권장되지는 않는다.

인명 구조원이 해변 지역을 순찰하고 있으며, 새로 태어난 바다표범 새끼들을 보호하기 위해 12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해변은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지 않지만, 여전히 방파제에서 바다표범을 볼 수 있다.

해변은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해변 주변에는 자동차를 주차시킬 만한 주차 공간이 없기 때문에 라호야에 있는 유료 주차장에 자동차를 주차시킨 다음 해안까지 걸어와야 한다. 해변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하나 있기는 하지만 휠체어 접근은 허용되지 않는다.

라호야 어린이 풀 해변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