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 2024
Home » 라 호야 코브(La Jolla Cove)

라 호야 코브(La Jolla Cove)

0
라 졸라 코브(La Jolla Cove)

La Jolla Cove - Wikimedia Commons

해변의 아름다움과 스노클링을 하는 사람들의 천국이라 불리우는 라 호야 코브(La Jolla Cove)는 바닷물 안팎에서 야생 동물들이 서식하는 자연 생태학적 보호 지역으로, 이 곳 해변에서는 바다사자들을 흔하게 발견할 수 있으며, 심지어 사람들이 몰려있는 해변까지 다가온다.

라 호야 코브는 스노클링을 막 배우려는 초보자에게도 안성맞춤인 장소이며, 숙련된 스노클러는 해변 절벽을 따라 위치한 동굴속을 가이드와 함께 탐험할 수도 있다.

숙련된 스노클러는 아니지만 여전히 해변의 절벽에 있는 동굴들을 보고 싶다면 카약 투어를 이용하거나 인공 터널 주변에 있는 기념품 가게(Cave Store)를 통해 서니 짐 동굴(Sunny Jim Cave)로 직접 갈 수 있으며, 그럴경우 입장료가 부과될 수 있다.

수영이나 스노클링을 할 계획이 없더라도 라 호야 코브를 방문하는 것은 이 해변의 아람다움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사람들은 말한다. 그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또한 라 졸라 코브 근처에 있는 엘렌 브라우닝 스크립스 공원(Ellen Browning Scripps Park)에서 산책하는 것 또한 추천했다.

이 곳에서 더 많은 야생 동물을 관찰하고 싶다면 어린이 수영장 해변(Children’s Pool Beach)에 들러봐야 한다. 이 곳은 일광욕과 수영을 할 수 있는 곳이지만 바다표범들과 바다사자들이 일광욕을 즐기는 장소이기 때문에 이 곳에서의 수영과 일광욕은 권장되지 않는다.

또한 이 곳은 날카로운 바위로 가득 차 있으며 암초로 인해 해류가 강한 지역이기도 하다. 어린이 해변의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곳에 있는 방파제를 따라 걷는 것이다.

라 호야 코브는 24시간 무료로 개방돼 있지만 인명구조원 없이 수영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고, 이 곳에는 샤워 시설이 있으며 근처에 주차장도 구비돼 있지만 주차 공간을 찾기가 쉽지 않을 수 있다.

라 호야 코브는 규모가 작고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해변이기 때문에 금방 혼잡해 질 수 있으며, 해변가에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 일찍 도착하는 편이 좋다.

샌디에고 시 웹사이트의 라 졸라 코브 페이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