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 2024
Home » 보스턴 공중 가든(Boston Public Garden)

보스턴 공중 가든(Boston Public Garden)

1
보스턴 공중 가든(Boston Public Garden)

Boston Public Garden - Wikimedia Commons

보스턴 공중 가든(Boston Public Garden)은 1837년에 설립된 미국 최초의 공공 정원으로, 보스턴 커먼(Boston Common)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정원에 있는 6에이커 규모의 연못에서 스완보트를 타면서 여러가지 형형색색의 다양한 꽃들과 잘 정돈된 나무들을 엿볼 수 있다.

이 공원에는 보스턴에서 가장 상징적인 두 개의 동상인 “새끼 오리에게 길을 열어주다(Make Way for Ducklings, 1941년 출간)“라는 제목의 책에 나오는 한 마리의 어미 청동 오리와 청동 오리 새끼 여덟 마리의 조각상 및 미국의 초대 대통령인 조지 워싱턴이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의 동상이 있다.

이 정원에는 나무 아래에 형성된 그늘이 여기저기에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날에는 그늘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석호 주변에서 수영하고 있는 오리와 거위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약간의 여유가 있다면 백조 패들 보트를 15분 정도 타 볼 것을 추천한다. 그 보트를 타는 데 $4.50이 부과되며, 2세에서 15세 사이의 연령대는 $3이 부과된다. 고보스턴(Go Boston) 카드를 소지한 사람들은 무료로 보트를 탈 수 있다. 백조 패들 보트는 보통 4월 중순부터 노동절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백 베이(Back Bay), 비컨 힐(Beacon Hill), 차이나타운-레더 지구(Chinatown-Leather District) 및 보스턴 다운타운 인근에서 보스턴 공중 가든을 찾을 수 있다. 이 정원에 가려면 그린 라인 노선의 지하철(T)을 타고 알링턴(Arlington) 역에서 내리면 된다. 여러 버스 정류장도 정원의 도보 거리 내에 있다.

자동차를 타고 이 정원에 오는 사람들은 지하 주차장과 미터식 노상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으며, 이 정원은 24시간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이 정원에는 화장실과 카페 등의 편의시설이 없기 때문에 정원 근처에 있는 보스턴 커먼에서 필요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보스턴 시 웹사이트의 공중 가든 페이지

1 thought on “보스턴 공중 가든(Boston Public Garden)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