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 2023
Home » 록 크릭 공원(Rock Creek Park)
록 크릭 공원(Rock Creek Park)

NPS

워싱턴 D.C.와 메릴랜드 경계에서부터 포토맥 강까지 이어지는 록 크릭 공원(Rock Creek Park)은 산책과 자전거 및 여러가지 야외활동을 줄기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장소이며 국립공원으로 분류돼 있다.

이 곳에는 32마일 이상의 하이킹 코스와 13마일의 승마 코스,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위한 포장된 자전거 전용 도로 및 9홀의 골프 코스와 테니스 코트가 구비돼 있다. 포토맥 강(Potomac River)에서는 낚시와 패들 보트를 즐기는 사람들도 볼 수 있다.

이 공원은 또한 다리와 분수, 조각상 같은 구조물들이 들어서 있으며, 자연 센터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책과 게임으로 가득한 디스커버리 룸, 살아있는 거북이와 뱀, 그리고 전망대가 있다.

록 크릭 공원에 있는 피어스밀(Peirce Mill)과 올드스톤하우스(Old Stone House)는 역사적인 건물로, 피어스밀은 1829년부터 1897년까지 제분소로 운영돼 왔으며, 1766년경 건축된 올드스톤하우스는 이 공원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이다.

록 크릭 공원은 워싱턴 시민들에게 조용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이킹과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장소 또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가을에 이 공원을 방문할 경우 한국의 설악산에서나 볼 수 있는 단풍놀이와 같은 나뭇잎들의 아름다운 색상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록 크릭 공원은 일출부터 일몰까지 매일 대중들에게 개방되고 있으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 공원에는 자연 센터(Nature Center), 올드스톤하우스와 피어스 밀이라는 3개의 방문자 센터가 있으며 이들의 운영 시간은 각각 다르다.

자연 센터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올드스톤하우스는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피어스 밀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자연센터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은 프렌드십하이츠 메트로(Friendship Heights Metro) 역이며, Van Ness-UDC와 클리브랜드 파크(Cleveland Park) 역은 피어스밀에서 가장 가깝고, 버스도 인근에 정차한다. 국립공원 웹사이트의 록 크릭 공원 페이지

록 크릭 공원 사진들

1 thought on “록 크릭 공원(Rock Creek Park)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