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 2024
Home »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
브라이언트 파크(Bryant Park)

위키미디어 커먼스

거의 10에이커에 달하는 브라이언트 공원(Bryant Park)은 타임스퀘어 바로 남쪽에 자리 잡고 있으며, 뉴욕의 콘트리트 세상과는 동떨어진 느낌을 주는 녹지 공간이다. 녹음이 울창하게 우거진 이 공원은 150년 이상 존재해 왔지만 1990년대 활성화 프로젝트를 거치면서 뉴요커의 안식처가 되었다.

이 공원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면서 뉴요커의 직장인들이 점심을 먹고, 공연을 원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뽐내는 장소이기도 하다. 공원의 역사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격주 수요일마다 45분 동안 무료로 진행되는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프랑스식 회전목마를 탈 수 있으며 겨울에는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활동외에도 요가 및 뜨개질, 체스 토너먼트 및 문학 행사가 이 곳에서 개최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원의 공식 웹사이트를 참조할 수 있다.

40번가와 42번가(40th and 42nd streets) 사이의 6번가 애비뉴(Sixth Avenue)에 브라이언트 공원이 있다. 교통편으로는 B, D, F, M 노선의 지하철을 타고 42번가에서 내리거나 7번 노선의 지하철을 타고 5번가 애비뉴(Fifth Avenue)에서 내리면 된다. 이 공원은 무료이며 매일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 개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