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 2024
Home » 트랙 패밀리 펀파크(Track Family Fun Park)

트랙 패밀리 펀파크(Track Family Fun Park)

0
트랙 패밀리 펀파크(Track Family Fun Park)

funatthetrack.com

5개의 미니경주용 고카트 트랙과 2개의 미니 골프 코스 및 롤러코스터등이 구비돼 있는 어린이 친화적인 놀이동산의 트랙 패밀리 펀파크(Track Family Fun Park)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 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미니 골프 코스가 좋았다는 평이 많았으며, 범퍼카와 범퍼보트도 재미 있었다는 평이 주를 이루었다. 또한 이 곳에는 스릴 만점의 놀이기구 또한 많이 구비돼 있다. 이 곳은 98번 고속도로 바로 옆에 있는 헨더슨비치 주립공원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트랙 펀파크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포인트가 필요한데, 이 곳의 방문자들은 카드에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구매한 다음 이 곳에 입장할 수 있다. 가장 낮은 포인트 카드는 55포인트로 $55에 상당하며, 가장 높은 포인트는 500포인트의 메가 카드로 가격은 $500에 상당한다.

놀이기구나 활동등에 따라 포인트의 적용량이 달라질 수 있는데, 참고로 고카트는 트랙에 따라 1회 탑승시 4~11포인트가 소요되고, 미니골프는 연령에 따라 9~12포인트가 소요된다. 스카이플라이어(Skyflyer)와 허리케인 360은 각각 20포인트와 11포인트가 소요된다.

온라인으로 포인트 카드를 구입할 경우 상당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규모 단체할인도 가능하다. 트랙 패밀리 펀파크는 월 – 목요일까지 정오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하며, 금요일은 정오부터 저녁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한다.

트랙 패밀리 펀파크가 마련한 구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트랙 패밀리 펀파크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