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 2024
Home »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ce of Fine Arts)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ce of Fine Arts)

Wikimedia Commons

20세기 초 세계 박람회에서 샌프란시스코를 국제 도시로 격상하는 데 도움이 된 건축물인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ce of Fine Arts)는 백조가 자주 찾는 석호로 둘러싸인 궁전 형태의 건물이다.

건물의 신고전주적 디자인과 결합된 궁전이라는 분위기 때문에 이 건축물에는 결혼식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찍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장소들 중 하나가 되었다.

보자르(Beaux-Arts)의 경이로움으로 묘사되는 이 건축물은 1960년대 초 항아리와 우화적인 그림이 삽입된 돔 형태의 천장으로 원본을 복제하여 복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1970년에는 1,000석 규모의 극장이 증축되어 연중 내내 문화 행사 및 라이브 공연, 영화제와 연극 공연등이 이 곳에서 지속적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결혼식과 기업행사 및 기타 개인 행사도 이 곳에서 열린다.

이전에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행사와 건물의 독특한 외관을 관람하는 것 외에는 이 곳에서 특별히 할 것이 많지 않다는 후기평을 남기기도 했다. 마리나 디스트릭트(Marina District)의 베이커(Baker) 스트리트에 이 건축물이 위치해 있다.

무니(Muni) 버스 22번, 28번, 30번, 41번, 43번과 45번을 타고 이 곳으로 올 수 있으며, 이 건축물 옆에 있는 프레시디오(Presidio)방문도 추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