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 2024
Home » 6명 청소년 탄 차량에 총격 가해져 함께 탄 5세 아이 숨져

6명 청소년 탄 차량에 총격 가해져 함께 탄 5세 아이 숨져

0
6명 청소년 탄 차량에 총격 가해져 5세 아이 숨져

ABC 15

금요일 밤 11시 45분 경 애리조나 주 템피(Tempe)에서 차량에 타고 있던 청소년들에게 총격이 가해져 해당 차량안에 함께 타고 있었던 5세 어린이 한 명이 숨지고 다른 두 명의 청소년들이 부상당했다고 템피 경찰서의 발표를 ABC15과 KTAR 뉴스등이 전했다.

템피 경찰서에 따르면 성인 1명과 청소년 6명을 태운 차량이 48번가와 브로드웨이 로드 근처에서 동쪽으로 운전하던 도중 의심스러운 차량이 옆에 다가와 총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총격을 가한 용의 차량은 경찰이 사건현장에 도착하기 전 그 곳을 빠져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관들이 사건현장에 도착했을때 5세 어린이와 17세 사이의 청소년 3명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5세 어린이는 병원에서 결국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총격으로 부상당한 다른 두 명의 청소년들은 위독한 상태였지만 치료를 받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차량을 운전했던 성인 남성 1명은 총에 맞지 않았지만, 경찰은 그 성인 남성과 용의차량에 타고 있던 가해자들과 어떤 관계인지 아직 파악하지 못하고 있으며, 총격이 발생하게 된 동기 또한 아직 찾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이번 총격 사건과 관련된 용의자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템피 경찰서에 연락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